태민(TAEMIN) - Back To You [듣기/가사/영상]


태민(TAEMIN) - MOVE - The 2nd Album

[듣기/가사/영상]





아무것도 아니었지 Yeah

네가 나를 안아주기 전까진

꽤 괜찮은 놈이라는 걸

너로 인해 조금씩 알게 됐어


근데 이건 몰랐던 거지

이별 뒤의 노랫말들이

이렇게도 참기 힘든 고통인지


넌 내가 꾸던 꿈 Woo woo-

내가 쉬던 숨 Woo woo-

보고 듣고 느끼고 믿었던 세상이 사라져

What I can do to get back to you 


늦기 전에 돌아갈게

나를 위해 조금만 열어둘래

Oh 네가 없는 밤은 너무 길어

기약 없는 약속이란 싫어

다정한 그 입술로 날 깨워 늘 그랬듯


뒤척이고 뒤척이겠지

그리움과 괴로움 사일

어디도 난 속할 수가 없을 테니


넌 내가 꾸던 꿈 Woo woo- 

내가 쉬던 숨 Woo woo- 

보고 듣고 느끼고 믿었던 세상이 사라져

What I can do to get back to you 


Oh 모든 기억이 아득해져

간절한 내 의지와는 반대로

아직 그곳에 서있기를


Girl I just miss you Yea-yeah

내가 살던 품 Yea-yeah

보고 듣고 느끼고 믿었던 세상이 사라져

What I can do to get back to you

To get back to you

Back to you




태민(TAEMIN) - Back To You [듣기/가사/영상]


태민(TAEMIN) - MOVE - The 2nd Album

[듣기/가사/영상]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