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의 인생여행

 

 

 

나의 인생여행
Monsoon


드라마/로맨스/멜로
영국
2020.12.10 (개봉예정)
85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홍 카우

주연
헨리 골딩, 파커 소이어스, 데이비드 트랜, 몰리 해리스

 

 

 

 

 

 

 

 

 

영화 나의 인생여행 줄거리

 

 

<빌리 엘리어트><브루클린> 제작진의 감성 로드무비 

영국을 떠나 30년 만에 베트남으로 돌아온 ‘키트’(헨리 골딩).
과거의 자신과 가족의 흔적을 따라 
호치민에서 하노이로 떠나면서 
진정한 나 자신을 찾는 여정이 시작되는데...

올 겨울, 그의 인생여행이 시작된다!

 

 

 

 

 

영화 나의 인생여행 예고편

 

 

 

 

 

 

 

영화 나의 인생여행 스틸컷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