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Wanna One)

김재환, 황민현, 하성운,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박우진, 옹성우, 라이관린, 윤지성, 배진영 


워너원, 하나가 되기 전 우리들의 이야기.
데뷔앨범 ‘TO BE ONE’의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 

워너원이 11월 13일,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를 발매한다.
[1-1=0 (NOTHING WITHOUT YOU)]은, 데뷔앨범 ‘TO BE ONE’, 그 이전의 이야기를 담았다. 
하나가 되기 전, 불완전했던 우리가, 서로를 만나 더욱 아름다워질 수 있었다는 스토리는 앨범 타이틀인 “NOTHING WITHOUT YOU”에 담겨 있는 ‘우리는 누군가에게 꼭 필요한 존재’라는 사실을 서사한다. 이번 앨범으로 불완전 했던 서로가 함께 더욱 완전해짐을 표현하여, 희망과 간절함으로 무대에 오르며 꿈을 이룬 자신들의 이야기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특히, Intro 트랙 ‘Nothing Without You’로 시작해서 Outro 트랙 ‘To Be One’ 으로 마무리되는 구성은 ‘To be one’의 프리퀄 스토리를 담은 총 11트랙의 드라마틱한 스토리텔링을 완성했으며, 데뷔 앨범 [1x1=1(TO BE ONE)]으로 시작한 워너원의 ‘연산(戀算)시리즈’를 잇는다. 

우리가 만나기 전, “불완전한” 너와 나, “WANNA” Ver.
우리는 불완전함 속,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극복해가는 과정에서 성장한다. 
『1-1=0 (NOTHING WITHOUT YOU)』의 앨범 스토리는 워너원으로 하나가 되기 전, 혼자라 느끼는 “불완전함” 부터 시작된다. 이번 앨범의 두 가지 버전 중 하나인 퍼플 컬러의 “WANNA” Ver.에는 워너원 멤버들 자신이 느꼈던 불안과 걱정, 그리고 꿈을 향한 갈망을, 필름으로 작업한 빈티지한 무드의 사진으로 표현하였다. 

하나된 “완전한” 우리, “ONE” Ver.
11명의 멤버들은 마침내 워너원이라는 이름으로 “완전한” 하나가 되었다. 이번 앨범의 또 다른 컬러 와인, “ONE” Ver. 의 워너원은, 하나가 되어 서로의 불완전을 극복하고, 성장한 워너원의 모습을 따뜻하고 편안한 모습으로 담아냈다.














워너원 (Wanna One)

김재환, 황민현, 하성운,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박우진, 옹성우, 라이관린, 윤지성, 배진영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